이번 10월 6일 애플워치9과 애플워치울트라2가 사전예약을 시작하였습니다. 하지만 최소 60만원부터 시작하는 가격으로 인해 가격에 대한 부담을 갖고있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기능들이 전부 들어있지만 30만원 초반대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 애플워치9 부럽지 않은 애플워치 SE2 스펙,색상,기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애플워치 SE2
언제부턴가 한 두명씩 차고 다니던 스마트워치를 이제는 핸드폰을 가지고 다니는것처럼 핸드폰과 스마트워치를 같이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이 보이지 않나요?
핸드폰을 들고 다녀도 시계를 차고 다니는것처럼 스마트워치는 단순히 시계의 목적이 아닌 나의 활동량, 또는 손이 바빠 전화받을 시간이 없을때 간단하게 전화도 받을수 있고 자기관리를 위해 운동하는 분들을 위해 운동코치의 역할 또 나의 활동량 건강까지 생각할 수 있는 스마트 기기이며 한번 사용하면 안쓸 수 없는 기기인데요. 애플 생태계 특성상 아이폰을 쓰신다면 애플워치 꼭 있어야 하지 않을까요?
애플워치 SE2 최저가 구매방법
오프라인 매장보다 온라인 구매가 훨씬 저렴합니다. 특히 온라인 중에 쿠팡의 경우 공식판매처도 등록이 되있기 때문에 구매와 동시에 애플케어플러스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며 운동을 하다, 또는 일상생활을 하다 기스나 제품이 파손되는 경우 또는 배터리의 용량이 줄어들었을때도 리퍼 (제품교환) 받으실수 있기 때문에 온라인 구매가 가장 합리적인 방법입니다.
그래도 가격이 부담이 되시는 분들은 카드사에 따라 최대 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있으며 이 링크를 통해 구매하시는 분들은 추가 할인까지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SE2 셀룰러? GPS?
자, 이제 애플워치를 사야겠다는 마음은 먹었습니다. 하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하니 셀룰러? GPS? 41mm? 45mm? 머리가 아파지기 시작하네요. 정리해드리겠습니다.
애플워치 셀룰러
아이폰을 들고 다니지 않아도 애플워치만으로도 통화 및 문자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요금제를 가입하셔야 사용하실수 있으며 통신사마다 통화및 데이터 요금제가 다르니 밑에 링크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GPS
아이폰이 근처에 있어야만 통화 및 문자가 가능한 모델입니다. 통신사를 통한 별도의 요금제 가입이 필요 없긴 하지만 아이폰이 없으면 단순히 시계역할 및 기본적인 기능만 사용 가능합니다.
애플워치 크기
애플워치의 크기마다 판매금액도 다르며 40mm, 44mm 두가지 모델을 판매중입니다. 여성분의 경우 40mm, 남성분의 경우 44mm를 선호하며 하우징은 알루미늄 케이스 한 종류로 판매중입니다.
애플워치 SE2 색상 및 밴드 스트랩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실버 총 3가지 색상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본체의 색상은 3가지 이지만 사진에 보이는것처럼 밴드에 따라서 애플워치 SE2의 분위기는 천차만별인데요. 애플워치 SE2의 경우 3가지 형태의 밴드(스트랩)로 분위기를 바꿔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고무, 직물,스테인리스 스틸인데요.
선택하기 힘들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애플워치 스튜디오에서 원하는 색상 원하는 밴드로 미리 조합하여 확인하실 수 있으니 밑에 링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워치 SE2 기능
우리가 일상생활에서 할수 있는 피트니스, 달리기, 자전거, 걷기, 필라테스, 헬스 등 모든 운동들을 애플워치 SE2로 기록하며 킬로칼로리 계산에 운동시간 및 운동 강도 까지 측정이 됩니다. 방수등급10으로 50M 까지 방수 기능을 지원합니다. 아이폰에 설치돼있는 활동 앱을 통하며 하루 목표량을 설정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움직이기 위해 또 운동하기 위해 자신에게 동기부여를 만들어 주게 됩니다.
또한, 정신없는 하루속에 핸드폰을 하루에 몇번씩 찾고 계신가요? 손목에 항상 차고 다니는 애플워치를 통해 내 휴대폰 찾기는 알림음을 통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애플워치 스펙
총평
분명 애플워치9, 애플워치 울트라2의 경우 제스쳐 만으로도 디스플레이를 터치 하지 않으며 사용할 수 있는 기능들이 있지만 그러기에는 턱없는 가격차이로 인해 망설이셨을겁니다. 애플워치 SE2만으로도 충분하기에 현명한 소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